자주 묻는 질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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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캠버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캠버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캠버는 카카오 / 네이버 / 애플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※ 일부 상품 구매,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은 최초 1회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.
    ※ 14세 미만인 분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    ※ 법인폰 사용자는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한가요?

    회원가입 고객만 이용 가능 하십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• 아이디/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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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로그인 페이지 ▶ 아이디 찾기/ 비밀번호 찾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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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지우기 회원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지우기 회원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▶ 정보수정▶ 비밀번호 재입력 ▶ 비밀번호, 이름,휴대폰 번호 등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탈퇴는

    마이페이지 ▶ 좌측 회원탈퇴  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계속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요.
  • 계속 로그인 오류가 발생해요.

    로그인 오류가 발생할 경우, 다음을 확인해 주세요.
    대소문자를 정확히 입력했는지
   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했는지

   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도와 드리겠습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구매한 내역을 보고 싶어요.
  • 구매한 내역을 보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▶ 예약/주문 ▶ "주문내역"

    [유의사항]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▶예약/주문 ▶ 전체 주문 내역 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


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    대여 상품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며,
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▶ 이용안내교환환불반품 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•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주문 번호를 분실하셨나요?

    EV캠핑 고객센터에서 구매자명/연락처/제품명 등의 정보를 확인한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회원으로 구매한 건이라면 로그인 후 우측 상단 "마이페이지" ▶ "주문내역 메뉴"를 통해 구매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대여상품을 구매 후 타인에게 양도 / 양수할 수 있나요?
  • 대여상품을 구매 후 타인에게 양도 / 양수할 수 있나요?

    저희 캠버에서는 "양도 및 양수"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상품의 상세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의 상세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각 상품 페이지에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상품명 ▶ 가격 ▶ 색상 ▶ 사이즈 주요 기능 등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사진 및 동영상으로 상품을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상품에 포함된 구성품은 무엇인가요?
  • 상품에 포함된 구성품은 무엇인가요?

    각 상품 페이지에 포함된 구성품이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.
    상품의 구성품 목록을 꼭 확인하시고, 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    모든 구성품은 상품 설명서에 포함되어 있으며, 상세 이미지와 함께 제공됩니다.

  • Q
    [결제 배송] 결제 오류가 발생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결제 오류가 발생했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결제 중 오류가 발생한 경우, 결제 수단의 잔액이나 카드 한도, 또는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.

    문제가 지속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도움을 드리겠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  • 세금계산서나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?

    결제수단 선택 중 무통장 선택 후 아래 쪽을 보시면 현금영수증, 지출증빙용 영수증 발급 신청 가능합니다.

    추후에는 따로 계산서 발급이 어려우니 꼭 결제중 발급 신청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결제 배송]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  •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일반적으로 결제 완료 후 7일~10일 이내에 배송이 완료됩니다.

    , 지역에 따라 배송일이 달라질 수 있으며 명절 또는 공휴일 등에는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

  • Q
    [결제 배송]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,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,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한 상품이 예정된 기간 내에 도착하지 않거나 누락된 경우 마이페이지>1:!온라인 문의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옆 예약/주문 에서 내역을 확인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제품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제품을 교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교환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.

    단, 제품 및 포장 상태가 훼손되지 않은 경우에만 교환이 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  •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네, 교환은 사용 흔적이 있거나 포장이 훼손된 상품, 시간이 지나 가치가 감소된 상품 등 일부 경우에 제한됩니다.

    상세한 내용은 교환 및 반품 정책을 확인해 주세요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교환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  • 교환 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

    제품의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배송비는 당사가 부담합니다.

   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시에는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제품을 반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반품 요청을 해 주시면 절차를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반품이 가능한 조건에 맞는 경우에 한해 처리가 가능합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  •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  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

    제품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, 포장이 훼손된 경우, 맞춤 제작된 상품, 그리고 시간이 지나 상품의 가치가 감소된 경우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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