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이미지 속 소비기한은 예시입니다.
※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제품 특성상 배송이 불가합니다.
[교환·반품 | return]
주의사항
- 본 상품은 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·반품은 불가합니다.
교환 및 반품 신청
- 제품의 교환 및 반품 시 홈페이지 고객센터 담당자에게 교환 또는 반품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※ SERVICE→ 고객센터 바로가기 → 질문과 답변 → 글쓰기 → 카테고리 : 반품/교환/환불문의
※ 사진 첨부 필수 [운송장 / 파손부위 사진 / 제품 - 총 3장 필수]
- 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이루어지며, 임의로 수취거부 및 반송하는 경우 반품 처리되지 않습니다.
- 냉동/냉장 식품의 경우 제품 특성상 '단순변심'에 의한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- 주소지를 잘못 입력하신 경우 이미 출고가 된 상황에서는 반품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.
[냉동식품 공지사항]
1. 완전한 냉동 상태로의 수령은 불가합니다.
냉동 상태의 제품을 발송해드리나 물건의 특성, 날씨, 배송수령 시간에 따라 자연해동되며, 완전한 냉동 상태로의 수령은 불가합니다.
2. 단순 변심 / 부재시 교환 및 환불 처리는 불가합니다.
제품의 특성상 제품 출고 후 교환, 반품, 주소지 변경 및 부재(가족여행, 휴가 등) 등으로 인한 취소 처리는 불가합니다.
3. 발송불가일을 참고해주세요.
냉동제품은 다음날이 휴일/대체공휴일/공휴일인 경우 발송이 불가합니다.
[배송 사고 접수 안내]
1. 배송 사고는 관련 사진을 필수로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
※ 파손 된 아이스박스 사진 / 송장 사진 / 제품 사진 (각 한 장씩 3장 필수)
※ 배송 완료 후 당일 수령 원칙 (사고 접수는 배송 완료 후 2일 내)
2. 배송 중 제품의 변질이 의심되신다면 수령 후 즉시 제품의 상태 촬영 후 사진을 보내주셔야 합니다.
[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]
-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이 배송 되었을 경우
- 제품이 불량이거나 손상된 경우
- 배송사의 귀책 사유에 따른 배송지연 발생으로 제품이 변질된 경우
- 오배송인 경우
- 그 밖에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규정되어 있는 소비자 청약철회가 가능범위인 경우
[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]
- 판매자와 교환/반품에 대한 협의 없이 임의로 폐기처분 또는 반품 배송한 경우
- 단순 변심 / 부재로 인한 택배 수령 불가의 경우
- 잘못된 주소, 잘못된 연락처 기재로 인한 반송 혹은 오배송의 경우
- 소비자의 수령 후 보관/취급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멸실, 변질 혹은 손상된 경우
- 소비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
- PC 및 휴대폰의 화면과 실제 상품의 색상/이미지 차이, 혹은 개인적 취향이나 기호로 인한 경우
- 구성품, 사은품이 누락된 경우
- 기타,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 되는 경우
- 요청사항에 기재된 위탁수령처에 맡기려 했으나 받아주지 않는 경우
[자주 묻는 질문 | Q&A]
Q. 고기 색이 이상해요.
- 진공 포장법을 사용합니다. 산소가 차단되어 고기가 검붉은 색으로 변하게 됩니다.
갑작스러운 산소와의 접촉으로 인해 일시적으로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.
Q. 고기가 녹아서 왔어요.
- 한 겨울을 제외하고 아이스박스에 아이스팩을 넣고 발송하더라도 고기가 완전한 냉동 상태로 도착하지 않습니다.
받으신 고기가 녹아있는 것은 자연스럽게 해동된 것입니다. 섭취하셔도 무관합니다.
Q. 진공이 풀려서 왔어요.
- 뼈가있는 제품이나 꼬치류는 진공이 풀릴 수 있습니다. 섭취하셔도 무관합니다.
Q. 보관 방법이 궁금해요.
- 냉장 고기 : 0ºC 이상, 10ºC 이하의 냉장에서 보관해 주시고, 3일 이내 섭취를 권장드립니다.
가급적 빠른 섭취를 권하며, 빠른 시일 내 섭취가 불가한 경우 냉동 보관하시면 됩니다.
- 냉동 고기 : 제품 수령 후 즉시 냉동 보관해 주세요. 이미 해동되었던 제품은 재냉동 불가합니다.
*상세페이지에 사용 된 이미지는 연출된 이미지입니다. 제품 구성을 확인해주세요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