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Total 12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캠버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캠버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캠버는 카카오 / 네이버 / 애플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※ 일부 상품 구매,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은 최초 1회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.
    ※ 14세 미만인 분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    ※ 법인폰 사용자는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▶예약/주문 ▶ 전체 주문 내역 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


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    대여 상품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며,
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▶ 이용안내교환환불반품 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•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주문 번호를 분실하셨나요?

    EV캠핑 고객센터에서 구매자명/연락처/제품명 등의 정보를 확인한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회원으로 구매한 건이라면 로그인 후 우측 상단 "마이페이지" ▶ "주문내역 메뉴"를 통해 구매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대여상품을 구매 후 타인에게 양도 / 양수할 수 있나요?
  • 대여상품을 구매 후 타인에게 양도 / 양수할 수 있나요?

    저희 캠버에서는 "양도 및 양수"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상품의 상세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상품의 상세 정보는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?

    각 상품 페이지에서 상품의 상세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상품명 ▶ 가격 ▶ 색상 ▶ 사이즈 주요 기능 등 자세한 설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    사진 및 동영상으로 상품을 보다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상품] 상품에 포함된 구성품은 무엇인가요?
  • 상품에 포함된 구성품은 무엇인가요?

    각 상품 페이지에 포함된 구성품이 상세히 나와 있습니다.
    상품의 구성품 목록을 꼭 확인하시고, 추가로 궁금한 부분이 있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.
    모든 구성품은 상품 설명서에 포함되어 있으며, 상세 이미지와 함께 제공됩니다.

  • Q
    [결제 배송]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,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,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한 상품이 예정된 기간 내에 도착하지 않거나 누락된 경우 마이페이지>1:!온라인 문의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옆 예약/주문 에서 내역을 확인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  •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?

    네, 교환은 사용 흔적이 있거나 포장이 훼손된 상품, 시간이 지나 가치가 감소된 상품 등 일부 경우에 제한됩니다.

    상세한 내용은 교환 및 반품 정책을 확인해 주세요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  •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는 어떤 경우인가요?

    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

    제품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, 포장이 훼손된 경우, 맞춤 제작된 상품, 그리고 시간이 지나 상품의 가치가 감소된 경우입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상품 as 가능한가요?
  • 상품 as 가능한가요?

    상품에 대한 서비스(AS)는 상품 페이지나 고객센터에서 안내해 드립니다.
   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.
    구체적인 AS 절차와 보증 기간은 상품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, 제품 설명을 꼭 참고해 주세요.

  • Q
    [적립금]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이 있나요?
  • 적립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는 최소 금액이 있나요?

    네, 일부 경우 최소 결제 금액이 있을 수 있으며 마일리지 사용 조건은 프로모션 또는 상품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자세한 사항은 이용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.

  • Q
    [적립금]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마일리지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적립된 마일리지는 특정 상품 구매 시 할인 혜택으로만 사용할 수 있으며, 현금으로 환불되거나 인출할 수 없습니다.

1
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!
최근 본 상품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