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Total 5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구매한 내역을 보고 싶어요.
  • 구매한 내역을 보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▶ 예약/주문 ▶ "주문내역"

    [유의사항]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▶예약/주문 ▶ 전체 주문 내역 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


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    대여 상품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며,
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▶ 이용안내교환환불반품 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•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주문 번호를 분실하셨나요?

    EV캠핑 고객센터에서 구매자명/연락처/제품명 등의 정보를 확인한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회원으로 구매한 건이라면 로그인 후 우측 상단 "마이페이지" ▶ "주문내역 메뉴"를 통해 구매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결제 배송]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,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주문한 상품이 도착하지 않거나, 누락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주문한 상품이 예정된 기간 내에 도착하지 않거나 누락된 경우 마이페이지>1:!온라인 문의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
    마이페이지 옆 예약/주문 에서 내역을 확인 바랍니다.

  • Q
    [적립금]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?
  •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되나요?

    마일리지는 주문이 최종 완료된 후 적립되며, 환불이나 취소가 발생할 경우 그에 따른 마일리지 차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1
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!
최근 본 상품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