자주 묻는 질문
Total 9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캠버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  • 캠버에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?

    캠버는 카카오 / 네이버 / 애플 계정으로 간편하게 가입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※ 일부 상품 구매,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은 최초 1회 본인 인증이 필요합니다.
    ※ 14세 미만인 분은 회원가입이 불가합니다.
    ※ 법인폰 사용자는 휴대폰 인증이 불가합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한가요?
  • 회원가입을 해야지만 이용이 가능한가요?

    회원가입 고객만 이용 가능 하십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지우기 회원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지우기 회원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▶ 정보수정▶ 비밀번호 재입력 ▶ 비밀번호, 이름,휴대폰 번호 등 회원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    회원 탈퇴 후 30일 이내 회원가입이 불가능 합니다.

    탈퇴는

    마이페이지 ▶ 좌측 회원탈퇴  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구매한 내역을 보고 싶어요.
  • 구매한 내역을 보고 싶어요.

    로그인 ▶ 예약/주문 ▶ "주문내역"

    [유의사항]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교환 반품 환불]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구매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로그인 ▶예약/주문 ▶ 전체 주문 내역 에서 취소가 가능합니다



    비회원의 경우 주문 후 주문 번호를 꼭 메모해 놓으시기 바랍니다.
    대여 상품의 경우 환불 규정에 따라 금액의 차이가 발생하며,
   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▶ 이용안내교환환불반품 안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Q
    [회원 정보 로그인]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  • 주문 번호를 잊어버렸어요.

    비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셨는데 주문 번호를 분실하셨나요?

    EV캠핑 고객센터에서 구매자명/연락처/제품명 등의 정보를 확인한 후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회원으로 구매한 건이라면 로그인 후 우측 상단 "마이페이지" ▶ "주문내역 메뉴"를 통해 구매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
    [적립금] 마일리지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  • 마일리지를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나요?

    마일리지는 회원 개인의 혜택으로,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다른 계정으로 이체할 수 없습니다.

  • Q
    [적립금]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에도 마일리지 적립이 되나요?
  • 비회원으로 구매한 경우에도 마일리지 적립이 되나요?

    마일리지는 회원 혜택으로 비회원 구매 시에는 적립되지 않습니다. 적립 혜택을 받기 위해 회원 가입 후 로그인 상태에서 구매해 주세요.

  • Q
    [적립금] 가족이나 친구와 마일리지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?
  • 가족이나 친구와 마일리지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?

    마일리지는 개별 회원에게 부여되는 혜택으로, 다른 회원과 합산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. 마일리지를 여러 계정에 나누어 사용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

1
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!
최근 본 상품(5)